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걸스데이(Girl's Day)

[15.05.19]경성대학교 카스콘서트 걸스데이 직찍 by 러브투미(추가)




















걸스데이!! 완전체로는 거의 1년만에 보네요~!ㅎㅎ 정말 다들 이뻐졌군요!ㅎㅎ 

혜리양만 11월달에 봤었었는데 ㅎㅎ 이날은 4곡을 불렀는데...정말..이렇게 사람이 많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 카스콘 in 경성대 

정말.. 자리 선정에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전에 힙합가수들이 와서 그런지 모두 풉쳐 핸즈업을 하고있어서... 사이드에서 밖에 못찍게 되었네요..ㅠㅠ 

그래도 정말 까치발 들고 열심히 찍은거니 잘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_^  지금까지 걸스데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