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걸스데이(Girl's Day)

[14.06.01]서울 경마공원 Everyday Live Concert 걸스데이 Part2 by 러브투미










빵미나입니다!! 빵수니~~ 머리색톤이..투톤...오랜만에 봤는데..적응이 안되네여...딱 1여년전 이날....빵을..받으며 좋아하는 ㅋㅋㅋ

어느샌가..숙녀가 되었군요...잘 크고 있어1! 










혜리입니다!!ㅎㅎ 오랜만에 보는 혜리양..1월에는 막 아프고 그랬는데.. 언제 아팠냐는듯이 쌩쌩하군요!! ㅎㅎ 앞머리는 시스루뱅 스타일로 짤라서 느낌이 새롭네여 ㅋㅋ 오랜만에 보는 그녀들...참 좋았습니다!!^_^ ㅎㅎ 

지금까지...걸스데이를 찍은 현장이었습니다~^_^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