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걸스데이(Girl's Day)

[14.11.15]롯데백화점 본점 EXR 걸스데이 혜리 팬싸인회 by 러브투미





























오늘은 혜리 팬싸인회가 마침 가까운데서 한다기에 가보았습니다!! 그래서 렌즈도 빌리고 바디를 찾으려고 갔는데...

이게 왠걸...사고때문에 바디를 못받는상황이...그래서 한참을 기다리다가... 받자마자 달려갔지만...팬싸인회 남은시간 10분..!!!

그래서 막 가자마자 찍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연사 연사~~ 하다가...저도 모르게 혜리야 안녕!!! 이러니 손 흔들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10분동안 열심히 찍는다고 찍었지만.. 역시 실력이...ㅠㅠㅠㅠ 그래도 혜리덕에 추위마저 있고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