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아이유(IU) 공연직찍

[15.05.15]홍대 아이소이 지우개페스타 아이유 직찍 by 러브투미






















안녕하세요!! 저도 오랜만에 홍대를 가게되었는데요...

아이유를 본지도 9개월 만이였네요...ㅠㅠ 정말 오랜만에 봤는데.. 더 예뻐졌네요~ 맨날 리즈를 만드시는 아이유리즈님...ㅎㅎ

크~팬심폭발하는게 장난아니에요~!! ㅎㅎㅎ 이날 아이유양 날 생일 전날이라 팬들과함께 생일축하이벤트도 하고~!! 

정말 뜻깊은 시간이되엇어요!! 다만..금만나도 못듣고...너랑나가 시간떄문에 없어져버려서...슬펐지만..!

오랜만에 봤다는걸로 만족합니다~ㅎㅎ 갓이유!!늦었지만 글로나마 생일축하합니다!!ㅎㅎ


2차 가공 및 크롭금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