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나인뮤지스(9muses)

[14.10.31]울산과학대 축제 나인뮤지스 직찍 by 러브투미






























오늘은 울과대 촬영날있었습니다!!

비가 추적추적왔지만 그래도 그게 레어지 하고!! 레인커버를 자체 제작?해서 출동!!! 비가 오다말다해서 어찌어찌되겠지 하고갔는데 왠걸!? 첨에 무대가 어둡길래...망했다!!! 이랬는데...방송 나오는걸 들으니 강당에서 한다길래 재빠르게 이동!! 

어머나...무대랑 너무 가깝네~이러고 거리 생각해서 고민하다가 지인들 추천으로 앞자리로 이동~ 그리고 점점 맨앞 센터로 이동 ㅋㅋㅋㅋ너무 가까워서 손만 뻗으면 무대닿을거리 여긴 경호원도 안세우고 ...참 ㅋㅋㅋ무대 매너가 아주 굿이었습니다~~~ !!@_@ 

정말 이렇게 가까이서 가수보는게 얼마 만이지 ㅋㅋ 비맞으면서 촬영 안하거에 감사히 여기며!  경리님도 예뻤지만...실제로 보니 다른 멤버님들도 ㄷㄷ 하던 모델 돌 답더군여!! 처음보는 나인뮤지스였지만 좋은 인상으로 기억될것같습니다^_^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