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에프엑스(F(x))

[14.11.15]영화 패션왕 무대인사 설리 직찍 by 러브투미














이날은 두번째 행사 군요 ㅎㅎ 

팬싸인회가 끝난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맞다! 패션왕 무대인사다 해서 부랴부랴 이동을 했지여~ 자리를 잡으니 맨앞자리...★하하 

맨앞자리에 앉아서 막 준비하다가 설리 안재현~부르니 막 들어오더군요 ㅋㅋㅋ 어찌나 러블리 한지... 설블리가 괜히 그런게 아니던 ㄷㄷ

설리 서 있어서...어그로라도 끌어야 할것 같아서  설리 예쁘다!!! 했는데 ㅋㅋㅋ힐끗 보더니 눈웃음을 보이며 3번째 사진 처럼 v 포즈를  취해 주더군요 ㅎㅎㅎ 크~ 아주 잠깐이었지만 심쿵어택~ ㅋㅋㅋ 비록 어두운렌즈에 최선을 다해 찍었지만....ㅋㅋㅋ 그래도 즐거운 한때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잘찍어야지  무대인사 사진들~ ㅠㅠ 

지금까지 설리본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