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레드벨벳(Red Velvet)

[150505]경북 어린이날 대잔치 레드벨벳 조이& 예리 직찍 by 러브투미 part 3














------------------------------------------------------예리----------------------------------------------




-----------------------------------------------조이--------------------------------------------------


----------------------------------------------------단체샷------------------------------------------------

드디어 part3 마지막 업로드입니다!! 

매번 레드벨벳 촬영은 양이 어마어마 하네여 ^_^ ㅋㅋㅋㅋㅋ

조이양이 상대적으로 작긴 하지만..이해해주시길..ㅠㅠ 그래도 이번촬영에서 예리양의 미모를 감상하실수있습니다 +_+ ㅎㅎ

어린나이로 활동하기 힘들텐데 화이팅!! 이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