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Girl)그룹&여자 솔로/달샤벳(Dalshbet)

160505 양산 어린이날 잔치 한마당 달샤벳 세리&수빈&우희 직찍 by 러브투미 [PART2]






---------------------------------------------------------------------세리------------------------------------------------------------------






----------------------------------------------------------수빈----------------------------------------------------------------------------------



-----------------------------------------------------------------우희-----------------------------------------------------------------------


장수가 부족해서 ㅠㅠㅠ 같이 올릴수 밖에 없었어요...! 다음에 더많이 봐주세여!!!

그래두 나름 이쁜사진들 많이 건져가는것 같습니다 ㅎㅎ 

세리, 수빈, 우희!!다음에도 반갑게 보아요!! (수빈's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인상깊었어요 ㅋㅋㅋㅋ)